고객센터

도매문의 유통업체, 학교, 도서관 등 교육기관 제품구매 시 문의해주세요.

쇼핑정보

쇼핑가이드

보안인증서 오류

보안인증서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

에듀카코리아 사이트를 이용하는 도중 아래와 같은 창이 뜰 경우 컴퓨터의 날짜 및 시간과 인터넷상의 실제 날짜 및 시간이 틀릴경우 발생하는 현상으로
회원님 컴퓨터의 날짜 및 시간을 재 설정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보안인증서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

해결방법

01. 날짜와 시간을 인터넷 시간으로 자동 동기화 해주세요.

윈도우 우측 하단 트레이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‘날짜/시간 조정’ 항목을 선택합니다.

해결방법

‘인터넷 시간’탭으로 이동하여 ‘인터넷 시간 서버와 자동으로 동기화’ 항목을 체크 후 ‘지금 업데이트’ 버튼을 클릭합니다.
그리고 확인버튼을 눌러 완료합니다.

해결방법

02. 인터넷 옵션에서 설정을 변경해 주세요.

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 → 인터넷옵션을 선택한 후 ‘보안 탭’을 선택합니다.
‘보안’ 탭으로 이동 후 ‘사용자 지정 수준’ 버튼을 클릭하면 보안 설정창이 뜨는데 여기서 ‘인증서가 없거나 하나만 있는 경우 클라이언트 인증서 선택 안 함’ 항목에서
‘사용’에 체크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.

해결방법

다시 우측끝에 있는 ‘고급’탭으로 이동하여 ‘서명이 올바르지 않더라도 소프트웨어를 실행 또는 설치하도록 허용’에 체크하고 확인버튼을 눌러 적용하시면 됩니다.

해결방법

대량구매를 원하시나요?

택배박스이미지

도매문의가기

QUICK MENU